카페드고릴라 / 카페,디저트 / 서울 마포구 맛집 / 상수 좌식 카페 빈사이드 카페

2020. 1. 27. 10:20맛집

[카페드고릴라] 스트로베리에이드

짱짱맨 :) 카페드고릴라 메뉴&가격 음료 종류도 많고 맥주, 안주,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우연히 들어온 카페 치고는 엄청 고퀄이었다ㅎㅎ 딸기덕후인 나는...

홍대, 합정 : 찐~~한 브라우니가 기억나는 카페드고릴라

발견한 카페드고릴라! 외관에 이런저런 디저트도 많이써있고 메뉴판도 있어서... 홍대나 합정에서 브라우니가 먹고싶다면 가볼만한 카페같다 >.< ㅋㅋㅋ 분위기도...

[상수 카페] 카페드고릴라 : 넓고 좌식이 있는 카페

인가 전에도 왔던거같움 요기가 바로 카페드고릴라 통건물째로 카페라서 넓고 쾌적한 편 테라스도 있는 #카페드고릴라 여름에 여기 좋왔던 기억 >< 테라스보니까 ~ 빨리...

카페드고릴라 빈사이드 - 홍대넓은카페, 브런치카페...

홍대분위기좋은카페추천인데 이름이 고릴라 일거라고는 전혀 생각도 못해본 ㅋㅋㅋㅋㅋㅋ 난독증이 한번씩 발동한답니다. 글로리아 아니구 카페드고릴라! 확실하게...

@ 홍대 상수 카페 _ 카페드고릴라 Beanside Cafe de Gorilla

카페인줄 알았는데 낮부터 맥주도 판다ㅎㅎㅎ (2시보다 전에갔는데도..!)... 빈사이드 카페드고릴라에서 낮맥한 짧은 리뷰 끝! 네이버지도에는 ‘카페드고릴라’ 라고...

[홍대/상수] 아늑한 좌식카페 카페 드 고릴라

카페드고릴라 Open 평일 11:30 - 00:30 주말 11:30 - 01:30 홍대 갔다가 좌식카페로 유명한 곳이 있다길래 다리도 아파서 쉴 겸 냉큼 방문 요새는 피규어로 꾸며놓은...

상수역 카페 카페 드 고릴라 벨기에와플

상수역 카페 카페 드 고릴라 벨기에와플 사촌동생이랑 다녀온 상수역 카페 카페 드 고릴라! 가끔 TV에서 보이던 곳인데요 지나가다 보기만 하고 처음 가봤어요!...

홍대 상수 카페, beanside(빈사이드) 카페드고릴라

홍대 상수 카페, beanside(빈사이드) 카페드고릴라 오늘은 6월의 마지막날 얼마전에 6월이 시작된거 같은데 벌써 6월의 마지막날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다 *_* 오늘은...

카페 @ 아이스크림 와플&라씨가 맛있는 카페드고릴라(cafe...

사랑이죠 그래도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 홍대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 카페드고릴라 왕왕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개인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상수역 카페드고릴라

방탈출 카페에서 허쉬초콜릿우유 원샷하고 나온지라 디저트가 안 땡겼다. 살다살다 이런일도 있다. 카페드고릴라 메뉴 및 가격 막 여러가지 생각했는데 친구가 계산할...

윤씨밀방과 카페드고릴라

카페드고릴라 만큼 편한 카페가 없다 ㅜㅜ 난 인스타 갬성 강한 등받이 없는 의자가 있는 카페보다는 편한 곳이 좋아... 사진도...인스타 감성느낌나게 못 찍음 ^^...ㅠ...

홍대, 상수 카페, 카페드고릴라 야외 테이블에서 아이스크림...

내주기도(-_-)하는데, 카페드고릴라의 와플은 좋았습니다. 생맥주의 시원함이야 말 할 것 없겠죠? 유크로니아의 카페 평가 바삭한 와플과 시원한 생맥주, 공간이 열리면...

상수역 카페 카페드고릴라[방송촬영지]

상수역 카페 카페드고릴라[방송촬영지] 방송촬영지로 유명한 상수역 예쁜카페 카페 드 고릴라 저도 TV에서 몇번 본 곳인데 직접가본건 첨이네요ㅋ 상수역 카페...

[홍대카페/합정카페]카페드고릴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엄청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후다닥 포스팅하러 왔어요♡ 바로 카페드고릴라 입니다 비를 피하려 급하게 들어간 카페였는데 너무 예뻐서 기분이...

합정 카페드고릴라 . 아이스크림 와플!

자주가는 좌식카페 합정 카페드고릴라 여긴 좌식이라서 너무 좋은게 그냥 밖에 나와있는거 자체가 배터리가 쭉쭉 다는 나에게 넘좋은곳ㅋㅋㅋ 유지가된다 힘이안빠져...

상수역 카페 <카페드고릴라> 위치, 메뉴, 가격

그냥 예전에 봐둔 카페드 고릴라 다녀왔어요ㅎㅎ 피오니는 평일 낮 아니면 영원히... 저렇게 컵에 꽂혀지는 수저 처음봐요ㅎㅎ 카페드 고릴라는 와플류가...

[홍대 데이트] 홍대 상수 카페 카페드고릴라 Beanside...

#홍대카페 #상수카페 #카페드고릴라 상수역 쪽 루프탑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상수 카페 카페드고릴라! 커피도 팔고 맥주도 팔고 야외 테라스가 예뻐서 고민없이 바로...

상수) 카페 드고릴라

상수 카페 드고릴라 상수쪽 걷다가 테라스 있는 카페라서 들어 갔는데 우리 입맛에는 영~ 아니었던 걸루 ㅋ 치즈케익 특히나 영~ 아니었다 ㅋ 합정쪽으로 걸어 오다 맘에...

[홍대카페] 빈사이드 (카페 드 고릴라)

사이에 카페 드 고릴라였던 카페 이름이 빈사이드로 변경되었어요~ 아직까진 여기 저기 적혀있는 카페 드 고릴라 ㅎㅎ 전 저렇게 금속 재질이나 그대로 노출된 시멘트...

상수동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드고릴라

역시 카페드고릴라는 카페가 크기도 크고 디자인도 이뻐서 그런가봐욤. 카페드고릴라에서 브런치를 먹었어요. 언제나 그렇듯 먹방샷은 항공샷으로 찍어봤지욤ㅋㅋㅋ...

https://koreabeststores.xyz/entry/돈사돈-돼지고기구이-경기-양평군-맛집

 

돈사돈 / 돼지고기구이 / 경기 양평군 맛집

제주 흑돼지 맛집 / 돈사돈 제주 흑돼지 맛집 / 돈사돈 데이트스냅 촬영은 2시간 걸렸는데 아침부터... 했지만 돈사돈은 아직 한번도 안가봐서, 이번엔 돈사돈으로 향했다 서울에도 '돈사돈' 이름... 제주 구좌읍..

koreabest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