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 부천점 / 베트남음식 / 경기 부천시 맛집 / 부천중동위브 포메인에서 뜨끈한 쌀국수

2020. 1. 27. 12:09맛집

[부천 쌀국수맛집] 신중동 포메인 부천점 (위브) - 2인셋트...

있는 포메인 ! 2명이라 2인셋트 있길래 주문 사실 엄마가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다... 위브 포메인은 직원들이 다 너무 친절했음! 정말 이 점이 가장 좋았음 정말...

쌀국수 생각날땐 포메인 부천점

스파이시포는 얼큰한 소고기 쌀국수에요. 많이 매운편은 아니니 매콤한 쌀국수 생각날때 드셔보세요!! #포메인 #포메인부천점 #베트남음식 #팟타이 #쌀국수 #깐풍기 #맛있다

포메인 부천점 :: 이종사촌모임

물어보고, 엄마 아빠도 밥 먹어야 된다고 계속 꼬시고 ㅋㅋㅋㅋㅋㅋㅋ 수지니 재롱 보고 10시쯤 집들이 끝내고, 집으로 옴 ㅎㅎㅎ #포메인 #친척모임 #이종사촌 #큰이모네...

연휴 전 며느리들을 위한 만찬~ 포메인부천점

되어서 포메인으로 출발 저희는 미리 예약 하고 메뉴 주문까지 완료 안그랬으면... 그리고 포메인에서 제일 애정하는 메뉴~~ 해산물쌀국수 입니다.. 매콤한 빨간국물도...

포메인부천점 쌀국수 런치메뉴,시간대.

포메인 부천점. 포메인 부천점에서는 런치메뉴가 따로있다. 런치시간대는 평일(월요일~금요일)오전11시부터 오후2시30분까지만 적용된다. 런치메뉴는 원래판매하는...

부천맛집/중동맛집/두산위브맛집/부천쌀국수맛집 - 포메인 부천점

집이예요~ 포메인 부천점 요기 입니다 ㅋㅋㅋ 이근처에 가면 쌀국수 냄새가 저를... 찾아요~~ 포메인 중에서도 신도림점과 여기 부천점을 찾습니다 ㅋㅋ 또 체인점 마다...

부천쌀국수 ;> 포메인 부천점(위브)&부천상동점 / 비오는 날엔...

자주가는 포메인에 갔어요! (+지지난주에 포메인 상동점에서 먹었던것과 블랜딩하기 키키) *** 포메인의 베스트메뉴래요 베트남식 깐풍기는 안먹어봤는데, 먹으러...

부천 신중동역 쌀국수 맛집 포메인 부천점

쌀국수가 먹고 싶을때 종종 찾는 부천에 있는 쌀국수가 맛있는 집 포메인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 ) #포메인부천점 #부천쌀국수맛집 #신중동쌀국수맛집 포메인 부천점...

신중동역 맛집 포메인 부천점에서 월남쌈 런치

일요일 오전에 방문한, 신중동역 포메인 부천점이에요. 위브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 바로 있움! 포메인은 진짜 간만이네요 포메인은 워낙...

포메인 부천점

#진짜분짜

[부천중동/포메인부천점] 큰 애가 벌써 14살이라니..생파를...

[부천중동/포메인] 일단 이번 총선 얘기 잠깐 하고 갑니다. 참! 제 블로그는 전혀... 쌀국수로 점심때 못 다한 해장을 하기 위해 포메인으로 고고씽합니다 쌀국수는 가장...

부천맛집 ★ 베트남 쌀국수&월남쌈 맛집 "포메인" 부천점

포메인 부천점 짱입니다요!!><) 쌀국수는 기본 사이즈보다 조금작은 미니로 2개가 나와요 그치만 절대 작지 않음!! 네버!! 드셔보시면 압니다ㅎㅎ 포메인 쌀국수...

[부천점] 포메인 부천점으로 다녀왔어요 :)

[부천] 포메인 명지계곡에서 1박을 하고 집에오는길. 점심겸 저녁을 해결하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피곤하니깐요 ㅋㅋㅋㅋ 맨날 청라점만 가다가 부천점은 첨으로...

우리 와이프가 좋아하는 포메인 베트남 쌀국수 부천점 ㅎㅎ

전에는 롯데백화점 부천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빈에 자주 갔었는데.. 백화점 음식코너 공사로 인하여 포메인으로 옮겨가게 되었지요 ^^ 위치는 부천 두산 위브 더...

[시트컷팅,유리랩핑] 포메인 부천점

*포메인 부천점* 시트컷팅 / 유리랩핑 간판디자인, led간판, 간판제작 옥외광고 제작 전문 명동광고(명동디자인) T. 02.2272.3253

정말 정말 친절해요~!! - 중동위브 포메인 부천점!

하여 찾아간 중동위브에 있는 포 메인~! 우리부부는 양지쌀국수L와 소고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 받으시는 분이 쌀국수를 두 그릇으로 나눠 줄까요? 라고...

부천중동위브맛집 [포메인]부천점에 쌀국수먹으러왔어요~!!

오늘은 쌀국수기 맛있는 포메인이랍니다... 요녀석~또 아이스크림 홈런과 함께입니다.... 포메인부천점에 들어서면~~~이렇게 사람들이~북적죽적~!! 위브더스테이트 처음...

부천맛집]쌀국수는 포메인부천점!!

둘이 먹기엔 양 딱!!좋구요~ 중동,부천 쌀국수집 방문예정이시면~ 부천포메인 추천!합니다^^* 부천맛집#포메인#포메인부천점#쌀국수

부천 중동 맛집 포메인에서 쌀국수 한 그릇 했시유

ㅋㅋ 그래서 춥다는 핑계로 쌀국수 먹으러 갔지요^^ 제가 좋아하고 단골집인 쌀국수집을 소개해드릴께요 포메인 체인으로 유명한 포메인이지만 포메인 부천점은 유난히...

[부천 중동 맛집]부천 위브 포메인 쌀국수 맛집

먹고 이게 참 ㅋㅋㅋㅋ이뒤로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 부천맛집 부천쌀국수 포메인부천점 부천위브맛집 믿고 먹는 쌀국수 포메인 쌀국수 맛나게 잘먹었어요~~^^

https://daoosooni.tistory.com/entry/앤트러사이트-합정점-카페-서울-마포구-맛집-앤트러사이트-anthracite-커피가-맛있는-유명한-카페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 카페 / 서울 마포구 맛집 / 앤트러사이트 anthracite 커피가 맛있는 유명한 카페

갤러리 카페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핫한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서울시내 첫 운전한 이날 벌벌 떨면서 잔소리 엄청 들으면서 운전했는데 도착한 앤트러사이트의 외부가 제 기분을 풀어줬어요 외부 보자마자... 빈티지..

da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