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구갈2지구점 / 치킨,닭강정 / 경기 용인시 맛집

2020. 1. 27. 17:02맛집

치느님 영접 * 교촌치킨 허니콤보 (구갈2지구점)

교촌치킨은 허니콤보가 가장 맛나는거같아여제가 시켜먹는 구갈2지구점은 허니콤보가 가장 맛있어요 오리지날은 좀 많이 짜여 T_T..... 교촌치킨 구갈 2지구 점...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 인기짱인데요?

교촌치킨 아직도 인기가 엄청 나네요 1577-1991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 인기짱 인정! 치킨윙을 주문했어요 그런데 제가 생각한 윙이 아니었어요 엇..내가 생각한 그...껍질...

용인 구갈 기흥구청 맛집 교촌치킨 오리지날 레드 반반

기흥구청 주위에새로 생긴 교촌치킨! 위치는 여기 구갈 2지구점은 원래다른위치에 배달 위주인작은 가게였는데돈을 많이 버신건지매장을 크게 차리셨음세상 부럽.. ㅋㅋ...

#교촌치킨 #향남2지구점

오픈했네요~^^ 교촌치킨 향남2지구점 오픈~~!! 치킨은 뭐 국민간식이니까 ㅎㅎ 향남 2지구에 오픈했길래 방문해봤어요~^^ 역시 새롭게 오픈한 매장답게 깔끔 그 자체 ㅋㅋ...

가수원동 치킨 :) 교촌치킨 도안2지구점치킨

교촌치킨 도안2지구점치킨 주소 : 대전 서구 도안동로11번길 16 (지번 가수원동 1036) 전화번호 : 042-542-199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가수원 네거리에 위치한 교촌치킨...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입니다.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입니다. 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92(구갈동) 홀 전면모습입니다. 작지만 치맥한잔 하실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이...

수지 치킨 맛집 '교촌치킨' 수지2지구점, 교촌허니콤보로 치맥

사실 교촌치킨 배달할땐 잘안시켜먹는데 매장은 자주가는것같아요 ㅋ.ㅋ 교촌치킨 수지2지구점 위치 용인시 수지구 정평로 102 전화번호 031-261-2335 영업시간 매일 12:00...

[가수원동 치킨] 대전 가수원동 '교촌치킨' 도안2지구점_허니콤보

와이프가 오랜만에 교촌치킨이 먹고 싶다하여 포장해서 가기로 했다. 얼마 전 사무실 바로 옆 교촌치킨이 오픈을 했다. 잘 됐다 싶어 전화로 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다....

[교촌치킨 수지2지구점] :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있어서 자꾸...

가보네용 교촌치킨... 가격도 사악한데 배달비까지 2,000원! 그래서 매장에서 은근히 먹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사람 없는 곳을 찍었는데, 홀이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지족동 교촌치킨 : 라이스 치킨 포장주문(노은2지구점

갑자기 간장치킨이 먹고싶어 교촌치킨 찾아보다 전에 먹었던 라이스 치킨이... 그래도 개인적으로 라이스치킨 맛있는것 같다!엄청 바삭하고 부드러움 노은2지구점은...

[[대전/유성구치킨배달]]교촌치킨노은2지구점

교촌치킨은노은2지구점 교촌치킨반석동 632-3042.824.9985 노은동에도 있긴한대 집에서는 반석동이 배달올듯하여 주문! 간단하게 포장되어 온 교촌치킨 메인인...

[용인 기흥 맛집] :: 기흥구청 근처 회식하기 좋은 "교촌치킨...

그냥 교촌치킨이 먹고 싶을 때! 그럴 때는 기흥구청 맛집,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을 추천한다! 두 명이서 먹은 총 금액! 허니콤보 (18.0) 웨지감자 (6.0) 음료수 (2.0) TOTAL...

대전 도안동_교촌치킨(도안2지구점)

안녕하세요~ 규규에요 첫 포스팅은 #국민치킨 바로 #교촌치킨 으로 정했답니다^^ 매장에서 식사하는것을 좋아하지만 치킨은 역시!!! 배달&포장이 진리지요~ #도안동...

[교촌치킨] 교촌치킨 반반콤보

오랫만에 집에 손님이 와서 교촌을 시켰다 (feat. 카프리는 거들뿐 ) 교촌하면... 가지런한 닭다리 보소 지림 항상 시켜먹는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 진짜 지립니다.

교촌치킨 허니순살~ 허니콤보 말고 허니순살!

요즘 교촌치킨이 진리라고~ 허니콤보가 진리라고 하도 노래를 불러서 나도 주문을 했다 교촌치킨 구갈2지구점이 가장 가까워서 전화했는데 배달은 배달비2천원이 추가...

교촌치킨허니콤보 교촌치킨볶음밥 허니치즈볼 마라떡볶이 즐기기

도안2지구점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42- 824-1992 위치 : 대전 유성구 상대동로 50 http://www.kyochon.com/main/ 교촌치킨 Prev Next Stop 1 2 온라인주문...

[수지구청 맛집] 교촌치킨 수지2지구점

수지구청 근처에서 야식으로 치킨을 먹으려고 검색하다가 교촌치킨을 홀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수지구청역 3번출구로 나와서 좀만 걸으면 있어요 늦은...

교촌치킨 후라이드 아주 솔직후기!!

교촌치킨 용인 구갈 2지구점에서 주문했습니다. 평소 느끼한걸 싫어하는 저는 치킨을 배달시켜 먹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요! 그래도 사람이라면 치맥을 평생 안먹고 살순...

수지구청 교촌치킨 수지1지구점

양념치킨시켰다가 치킨튀김옷 눅눅해서 승질 났었는데ㅠㅠ 정말 바삭바삭하다!! 크흑 달콤짭짤 교촌 허니 오리지널 최고야.. 꺄아악ㅋㅋㅋ제대로다 진짜 보들한 살들!!!...

치킨is뭔들, 언제나 맛있는 교촌치킨

ㅎㅎ 저는 #대전교촌치킨 도안2지구점에서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내부에 홀도 있어서 방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교촌치킨메뉴 인데요 ㅎ 저는...

https://duoosooni.tistory.com/entry/푸주옥-곰탕설렁탕-경기-광명시-맛집

 

푸주옥 / 곰탕,설렁탕 / 경기 광명시 맛집

교대역 설렁탕 '푸주옥' 간단 후기 음미하다 푸주옥 12시간 이상 우려내 진한 국물 2018.12.24 설렁탕 10,000원 서울... 설렁탕집 #교대역설렁탕 #교대설렁탕 #설렁탕 #푸주옥 곧 리뷰를 올릴 이즈커피 얼마 전.....

du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