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카페 / 카페 / 서울 영등포구 맛집

2020. 1. 27. 15:42맛집

물놀이터 + 빛의카페 + 한강 물놀이 + 무료 물놀이장...

[여름 물놀이장 여의도 물빛광장] 아이들 물놀이터 + 빛의카페 + 한강 물놀이 + 무료... 마포대교 옆에 빛의카페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여의도 한강2주차장에...

여의도 한강 카페-뷰가 이쁜 빛의카페

여의도 한강 카페,한강 뷰 카페 빛의카페 블라빈 입니다~여의나루역쪽은 시끌시끌하면 빛의카페쪽은 사람도 거기보단 없고 조용한편?ㅋㅋ 여의도 빛의카페는 2층이에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 빛의카페, 먹거리, 음식점, 편의점

빛의카페는 카페&호프 빛의카페 밖에도 노점상으로 번데기,옥수수,소라등도 팔고 있어요 물빛광장옆 너른들판에 있는 편의점 편의점에도 닭강정,후라이드,매콤윙스틱...

여의도 벗꽃 빛의카페

#벚꽃 이 한창 피는 요즘 여의도 한강공원 빛의카페 아직은 덜핀 벚꽃 지나가다 보이는 #꼬북칩 겟 ! #여의도한강공원 #빛의카페 좀 비키라니까 저기서 굳이 브이를...

한강 | 빛의카페

찾다가 카페 발견~~~ 한강을 보면서 파전맥걸리 치맥을 먹을 수 있는 #빛의카페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중국인 관광객이 많았어요 메뉴판 입니다 순살치킨 19000원 소스...

비오는날, 한강 * 여의도 빛의카페 다녀왔지요:)

보이는 빛의카페! 카페 앞 분수광장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식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 아이의 조형물이 있었어요 크기가 어마어마한데, 참, 물빛광장...

여의나루역 한강 빛의카페

한강 빛의 카페 짠 ~ 우리는 티라미수 케이크와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코로나 맥주를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먹고 카페에서도 또 맥주먹는 울 언냐...

# 평일데이트 - 진진반상 강동점, 빛의카페

그렇게 맛있게 한상을 먹고 카페로 후식인 아메리카노를 먹으러 갈까하다가 거리가 꾀되는 여의도 빛의카페를 선택했어요. 여의도 공원을 안가본지도 꾀 됬고 빛의...

20140308 빛의카페

진짜 너무 추워 죽을것같으면 빛의카페 갈까?? 오케이오케이!!!!! 역시나 당일은 추웠고 조용히 빛의카페를 향합니다. 가는방법을 인터넷으로 보니 여의나루역 2번출구!!...

명동 베르쟈뎅 코스요리 + 한강 빛의카페 치맥, 로맨틱, 성공적

- 석가탄신일의 일상 명동 베르쟈뎅, 한강 빛의카페 꺄~ 어제 날씨 너무 좋았죠?... *여의도 한강 빛의카페 메뉴/가격 참고하세요. 실내는 에어컨 빵빵 찬바람 쐬면...

자전거 라이딩: 여의도 빛의카페. 한강공원에서 치킨 먹기 :)

수박헬멧 ㅋ 빛의 카페에서는 식사류는 치킨밖에 없어요. 테이크아웃을 하면 카페 내에서 먹는것보다 치킨 가격이 2천원 인하되네요. 치킨 말고도 쿠키나 음료들도...

반하다미고 일상 / 한강 여의도 빛의카페 , 치킨과 맥주 그리고...

한강에 독보적으로 위치한 빛의카페. 호주에서 같이 쉐어메이트 중 한 분이 요 카페를 운영하세요! 그래서, 12시에 마감하고 우리 모두 바베큐 파티를즐기기로...

[빛의카페 파반]

왜 여의도냐~ 전~에 한 3개월전인가 소셜커머스에서 할인권을 구입했었거든요 빛의카페 파반! 커피 두잔에 케익하나 또는 머핀두개! 미루고 미루다 기한이 다되어서...

오랫만에 여의도 한강고수부지나들이 빛의카페

쿠팡에서 빛의카페 쿠폰이 판매되었었어요 유효기간두 얼마 남지 않았고 밤시간에... 해요 빛의 카페 사람들이 어마 어마 했어요 야경도 보고 맛있는 차와 케이크...

여의도의 추천 장소~ 물빛광장과 빛의카페 :)

여의도에 있는 빛의카페. 창 밖의 야경이 이쁜데, 잘 보이지 않는다. 실내 조명이 좀 밝아서 그런가? ㅠㅠ 음료와 케이크는 맛있음. 카페를 나오니 더 좋다 ㅋㅋ 야경도...

여의도 한강공원 빛의카페

왜 빛의카페인지 알거같지 않나요? 이쪽은 도로쪽 입구 계단 올라갔다가 내려가시면 카페입구가 있어요 카페랑 호프랑 같이 영업하더라구요 밖에도 치킨 현수막...

[한강시민공원커피숍] 마포대교카페 "빛의카페"

주문한 카페모카와 화이트 카페라떼... 궁데 여기 커피퀄리티는 영 ㅠㅠ 화이트카페라떼는 너므달고.. 카페모카는 너므 쓰고.. 중간은 없는거뉘?ㅠㅠ 결국 두개를 반씩...

물빛광장, 빛의카페, 여의도 공원, 홍운탁월, 여민동락, 정야사...

@ 무겁게 내려앉은 하늘 아래 어둠을 가르는 서강대교 그리고 시원쾌청 한밤을 밝히는 한강공원 빛의카페 물빛광장 @ 아, 마포대교 절명교(絶命橋) 자살대교 오늘밤도...

브롬톤 자전거 라이딩 :: 한강+마마스+빛의카페+카페713

썰렁한 카페였지만여의도 공원과 한강 전망 하나는 정말 좋더라능그리고 커피 맛도 은근 괜찮다! 빛의 카페에 자리 잡고 앉으니한눈에 봐도 낯익은 이들이...

여의도데이트 맛집 빛의카페

제가 주문한 달콤한 카페모카 가끔 기분이 다운될 때 요 카페모카 한잔씩하면 금새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맛의 카페모카 여의도 한강공원 빛의카페에서 즐기는...

https://zoozoo.xyz/entry/다래목해물손칼국수전문점-한식-서울-강서구-맛집

 

다래목해물손칼국수전문점 / 한식 / 서울 강서구 맛집

강서구 우장산역 다래목해물손칼국수&팥칼국수 강서구 우장산역 부근 송화시장에서 미즈메디 병원 가는 방향에 있는 다래목해물손칼국수 식당입니다. 외부 간판과는 전혀 다른 인테리어와 음식 맛이 훌륭한 곳이죠..

zoozoo.xyz